본문바로가기
미래를 움직이는 첨단기술, 무인운전 시스템

고객의 말씀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DX LINE

고객 한분 한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신분당선이 되겠습니다.

고객님이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의견은 지체 없이 처리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회신해 드리겠으며, 또한 고객서비스 발전과 개선에 적극 활용하겠습니다.

강남, 양재, 양재시민의숲, 청계산 입고, 판교, 정자, 미금, 동천, 수지구청, 성복, 광교중앙(아주대), 광교(경기대)

주의사항

  •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빠른 문의 또는 확인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031-8018-77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하는 음해한 내용, 저속한 표현,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 등은 작성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말씀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단계, 담당부서, 공개로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단계 담당부서 공개
1652 DMB가 거의 모든역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한정석 2017.10.21 답변완료 신호통신팀 공개
1651 문의드립니다 고영선 2017.10.18 답변완료 역무팀 비공개
1650 안전요원의 책임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박정웅 2017.10.18 답변완료 역무팀 비공개
1649 신분당선 문자민원이 없습니다. 박성우 2017.10.17 답변완료 역무팀 비공개
1648 경영정보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양강호 2017.10.17 답변완료 SPC팀 공개
1647 D004편성 안내방송 먹통 김영빈 2017.10.16 답변완료 종합관제팀 공개
1646 역 안내 방송 오류 건 정규식 2017.10.16 답변완료 종합관제팀 공개
1645 정자역 경유 시각 조정건 손현곤 2017.10.13 답변완료 운영계획팀 공개
1644 출퇴근길 너무 불쾌하네요 김홍연 2017.10.13 답변완료 역무팀 공개
1643 영업거리에 대한 재질문 김두래 2017.10.10 답변완료 운영계획팀 비공개
1 2 3 4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