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미래를 움직이는 첨단기술, 무인운전 시스템

고객의 말씀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DX LINE

고객 한분 한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신분당선이 되겠습니다.

고객님이 작성해 주신 소중한 의견은 지체 없이 처리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회신해 드리겠으며, 또한 고객서비스 발전과 개선에 적극 활용하겠습니다.

강남, 양재, 양재시민의숲, 청계산 입고, 판교, 정자, 미금, 동천, 수지구청, 성복, 광교중앙(아주대), 광교(경기대)

주의사항

  •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09:00~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빠른 문의 또는 확인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031-8018-77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하는 음해한 내용, 저속한 표현,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 등은 작성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말씀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단계, 담당부서, 공개로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단계 담당부서 공개
1715 문틈사이로 장*진 2018.01.23 답변완료 역무팀 비공개
1714 신분당선 자전거 휴대가능한가요? 픽시,로드,엠티비등 정*재 2018.01.17 답변완료 역무팀 공개
1713 신분당선 견학 프로그램 문의 이*섭 2018.01.17 답변완료 기획팀 비공개
1712 미세먼지 운임료 박*영 2018.01.17 답변완료 역무팀 비공개
1711 현재 임산부석 홍보방송 송*주 2018.01.15 답변완료 역무팀 공개
1710 임산부석 적극 방송 요청 송*주 2018.01.15 답변완료 역무팀 공개
1709 운임요금 오류_카드 파일첨부 이*한 2018.01.13 답변완료 역무팀 비공개
1708 임산부석 적극 방송 요청 송*주 2018.01.12 답변완료 역무팀 공개
1707 간격이 너무 길어요 신*희 2018.01.10 답변완료 운영계획팀 공개
1706 우대권 발급시 신분증인식 제대로 안되는 기계가 많아요 강*욱 2018.01.08 답변완료 전산정보팀 공개
1 2 3 4 5 > >>